빕스 매니아 플러스 선정 기념 스페셜 기프트 세트 수령기

Posted by 자발적한량
2019.01.29 23:46 일상생활/그렇고 그런 일상

집 근처에 빕스가 있다고 연어 먹고 싶을 때마다 가다보니 빕스 매니아 플러스 2019에 선정되었습니다. CJ ONE도 SVIP, CGV도 VVIP.. CJ의 노예 인증... 빕스 매니아는 빕스의 멤버십 제도죠. 오늘(29일)도 빕스에 다녀왔는데, 현재 빕스는 '빕스 딸기 홀릭' 행사 중. 생딸기 청포도 모찌,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 딸기 쏙! 몽블랑, 생딸기 티라미수,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 베리 상큼 딸기젤로, 리얼 딸기 라떼 등 딸기 디저트 메뉴들이 한가득. 식사하는 데 보니까 매니저로 보이는 분이 딸기 디저트 섹션 디피를 엄청 신경쓰고 계시더라구요. 빕스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나름 야심차게 준비한 것 같다는 느낌.



그나저나, 오늘 빕스에 가서 특별한 선물 하나를 받아왔습니다. 와인과 케이크였는데요. 사실 이거 받으려는 생각에 겸사겸사 1월 안에 빕스를 방문한 것도 있습니다.

빕스 매니아 플러스 2019 혜택으로는 매니아 데이 추가 15% 할인, 샐러드바 1인 식사권 2매, 상시 무료 에이드 또는 맥주 2잔, 1만5천원 할인권 4매, 플러스 프리패스 6매 등이 있는데요. 제가 오늘 받은 이 혜택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입니다. 빕스 스페셜 케이크와 와인 1병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죠. 그런데 이 혜택만은 1월 한정. 아마 잘 모르고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보입니다. 영수증을 보니 38,800원이던데, 그냥 지나치기엔 살짝 아깝죠?

집에 와서 열어봤는데 매장에서 봤던 케이크와 동일한 생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입니다. 초코를 선택했다면 생딸기 더블 쇼콜라 케이크를 받았겠죠? 어떤 블로그에서 치즈 케이크가 1천원 비싸다고 하던데, 가격은 둘 다 14,900원으로 동일합니다. 



와인은 케이크와 곁들여 먹으려고 마리아주를 생각해 화이트 와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집에 와서 열어보니 스페인 와인인 비냐 란자 화이트네요. 열대과일 등의 향을 머금은 미디엄 스위트 와인입니다. 조만간 식사하고서 가볍게 즐겨볼 예정... 정말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을 하니 뭔가 좀 간지럽네요..ㅎㅎ


오늘의 키워드

#빕스 #빕스 매니아 플러스 #빕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 #빕스 딸기 홀릭 #와인 #빕스 케이크 #생딸기 가득 치즈 케이크


여러분이 눌러주시는 아래의 ♡는 글을 쓰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