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즐겨듣고즐겨보고

[MV] TWICE(트와이스) - Feel Special

자발적한량 2019. 10. 3.
728x90
반응형

걸그룹 트와이스가 23일 발표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eel Special'의 동명 타이틀곡인 'Feel Special'. 이번 앨범은 29일 한터 차트 기준 15만4,000여 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걸그룹 역대 최고 판매량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트와이스는 이미 지난 4월 22일 발매했던 미니 7집 'FANCY YOU'로 초동 15만1,000장을 넘어 걸그룹 초동 판매량 최고 수치를 돌파했고, 국내 및 일본 누적 판매량 613만 여장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죠. 그야말로 K-Pop 원톱 걸그룹입니다.

 

 

 

이번 신곡 'Feel Special'은 박진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어두운 마음의 터널을 마주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하는 가슴 벅찬 순간을 그린 곡으로, 용기를 북돋는 메시지를 전하는 서정적인 노래죠. 트렌디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이목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미니 앨범 역시 미국을 포함해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12연속 히트라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23일 컴백 쇼케이스 현장에서 "이번 'Feel Special'의 메시지가 팬들에게 잘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컴백할 때마다 조금씩이라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크다"고 활동의 의미와 발전을 향한 열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