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그렇고 그런 일상

선배들의 학위수여식!

자발적한량 2008. 2. 21.
728x90
반응형
2월 13일...학위수여식을 콘서트홀에서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알고 봤더니 단과대별로 하는 거더군요-_-; 음악대학 학위수여식!! 4학년 선배들이 졸업을 합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찍 와서 식을 쫙 보려고 했는데 여차저차해서 그냥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오게 되었습니다. 도착해보니 이미 식이 끝났고, 무대 위에서 여러 선배들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더군요..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죽전캠퍼스에서 열린 첫 겨울 학위수여식입니다. 이사오자마자 여름에 학위수여식을 했었거든요..그때가 죽전 처음 온 날이었지요..학사모와 가운, 졸업식의 상징이죠. 촬영 다 한 뒤에 조교실 가서 반납하시면 됩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래스 선배이자 절 너무너무 많이 챙겨준 동훈이형에게 꽃다발과 함께 졸업 축하를..ㅎㅎ 승현이형이랑 같이 남자들끼리 찍었습니다. 그나저나, 머리 좀 정리해야겠네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누나들 졸업이네요. 누나들 이쁘죠?ㅎㅎ 안 친한 사람들에겐 완전 도도, 친한 사람들에겐 넘넘 친절하고 재밌는 누나들입니다..ㅋㅋ 지은이누나는 조교하시니깐..잘부탁드려요..ㅎㅎ 누나들 졸업 완전 축하드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졸업하는 피아노 선배들이 다 오진 않았습니다. 아마 이사진이 졸업식에 참여한 피아노 전공 선배들 대부분일 듯 하네요. 다들 졸업하시고 어디에서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ㅎㅎ 졸업 축하드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대 앞에는 곰상이 있습니다. 학교 상징인데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곰상 앞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모였네요. 이곳 저곳에서 헹가레도 칩니다. 부모님들 참 기쁘시겠어요~ 자식이 학위를 받는 날이니..정말 안 먹어도 배부른 날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월에 영국으로 유학간 형의 학위증..학위수여식 전에 미리 유학을 갔기 때문에 학위증이 학교에 있네요. 부모님한테 전달해드려야죠..ㅎㅎ 이렇게해서 많은 선배들이 대학 4년의 여정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많은 길이 있고 해야할 일도 많겠지만, 언제 어디서 무얼 하더라도 건강과 행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