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군대가는 후배 연종이의 환송식..!!

자발적한량 2008. 3. 19.
728x90
반응형
 서울고등학교 관악반 바로 밑 후배인 연종이가 군대를 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신림동에 한 바에서 모였죠..시간이 진짜 빠르네요..전 애초에 군대를 늦게 가려고 작정하고 학교생활하고 있는데..59회인(T군은 58회입니다) 후배가 군대를 간다니 기분이 약간^^; 후배들 오랜만에 볼 생각하고 맛있는 거 사줄려고 했는데 정작 모인 건 군대가는 후배랑 트럼펫 파트 직속후배 둘뿐..이것들이!! 그래서 그냥 얘기 좀 하다 가려고 바에서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배 해윤이..떽! 담배물고 사진 찍는거 아니다!


 사진 찍으면서는 담배 물고 찍는 거 아니라고 말해줬건만 폼 좀 잡아보겠다고 해서 사진 한장 남겨놨군요! 제 트럼펫 직속후배입니다..ㅋㅋ 외로우신 여우분들 연락주세요! 성격도 좋고 착하고 트럼펫도 잘부는 후배 해윤이..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고 58기 2명과 59기 두명의 단합!


 저희가 찾아간 바도 정말 특이했더랍니다..연종이랑 해윤이가 자주 찾던 바였던 것 같은데 연종이가 군대간다니깐 치킨도 시켜주고, 안주도 주고, 담배도 사주더라구요..ㅋㅋ 연종이가 군대가면서 재밌는 바 하나 소개시켜주고 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대가는 연종이와 바 누나..ㅎㅎ


 군대가는 애가 뭐그리 밝은지..마냥 웃는 연종이..ㅋㅋ 바에서 누나들이랑 같이 사진찍는데 계속 그냥 싱글벙글..ㅋㅋ 그래도 2년동안 힘든 생활 하게 될 후배인지라 마음이 약간은(?) 착잡합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종아 군대 잘 다녀와!


 T군, 연종이, 해윤이, GDF 준형이! 관악반 출신 네명의 모임! 연종이 몸 건강히 2년동안 군대 잘 다녀오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트를 마칩니다. 개강하고나니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ㅠㅠ 연종아 힘내라!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