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스타일 헤어나인 상도점, 오늘 파마 한번 말아볼까요?

자발적한량 2013. 2. 7.
728x90
반응형

스타일 헤어나인 상도점, 웨이브펌 하러 고고싱!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으로 제게 다음 추천과 네스커 후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가 노량진인데요. 자리가 참 좋습니다. 앞으로 가면 9호선 노들역, 마을버스 타고 앞으로 3정거장 가면 1, 9호선 노량진역, 뒤로 3정거장 가면 7호선 상도역이 있지요. 이쪽 지역에서 헤어샵 하면 추천드릴만한 곳이 한군데 있어서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모두의 블로그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스타일 헤어나인 상도점입니다.



 제가 머리를 하면서 사진까지 찍을 수는 없어서 모델을 한명 기용했습니다..ㅎㅎ 우선 하고 싶은 머리를 디자이너님과 상담을 하네요. 웨이브펌을 하고 싶다고 사진을 몇개 가져와서 아이패드로 디자이너님과 함께 보는 중...



 계산기 두들기시는 디자이너님.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시술가격표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격에 대해서 헤깔릴 거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 헤어나인에서 가격할인을 받는 2가지 방법! 우선 첫번째는 VIP 회원권을 구입하는 겁니다. 30만원권은 35만원으로, 50만원권은 60만원으로, 80만원권은 100만원으로 금액을 사용할 수 있죠. VIP 회원이 되시면 전품목 20% 할인, 드라이or제품증정 등의 혜택이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방법은 멤버쉽 제도인데요. 멤버십이 되시면 펌 20% 할인, 염색 10% 할인, Cnt 시술시 1,000원 할인이 된답니다. 현금결제를 하면 추가로 1,000원 더 할인!



 기다리시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편안히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그냥 기다리면 재미가 없겠죠? 지루하고?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만화책이!! ㅎㅎㅎ 이날 도대체 드래곤볼을 몇 권을 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엄청 봤습니다 만화책 외에도 잡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실 수 있으셔요.



 자, 이쪽은 이제 머리 시작합니다. 컷을 좀 하고 펌으로 넘어간다고 하네요. 이쁘게 나오길!



 쌓여있는 헤어제품 이것저것..



천장이 이렇게 되있네요. 전구가 몇개지@_@ 재밌는 건 가방을 이렇게 철근구조에 올려두고 계시다는 거..ㅎㅎ



 케라스테즈 제품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천장에서 프로젝터 발견. 이걸로 TV라던지..등등 쏴서 보실 때도 있다고 합니다.



 커피메이커 발견!! 원두가 있는 걸로 봐서 현재 한참 사용중인 것으로! 그렇다면.....? 흠흠..ㅎㅎ이따 차근차근 보시죠.



 한참 컷이 진행중인 매장 내부입니다.



 심심해서 매장 내부 좀 둘러보면서 사진 찍는 중...다른 디자이너님 테이블입니다.



 이곳은 샴푸실입니다. 알차게 그림까지 걸어두셨네요. 샴푸 제품들 무지 많습니다..



 머리하실 때 귀걸이 빼뒀다가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이렇게 보관함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대신 가실 때 까먹지 말고 가져가세요..ㅎㅎ



 한 디자이너님 자리에 꽂아있던 모발대전과와 두피·모발관리 서적. 끊임없는 공부인가요...



 두피모발임상전문가 자격증 인증!



 컴퓨터가 있네요. 잠시 제 블로그 좀 보느라 좀 썼습니다..ㅎ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으로 제게 다음 추천과 네스커 후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샴푸하러 간 사이 찍은 매장 내부입니다. 거울과 테이블을 기준으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요. 다음날 귀걸이 찾으러 갔더니 자리가 거의 꽉 차 있더군요. 인테리어 맘에 듭니다.



 아까 커피메이커 있었죠? 거기서 내린 커피입니다:) 펌 하는 사이에 기다리기 지루하니까...과자를 곁들인 커피 마시면서 편하게 있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네요.



 화장실 앞에 다트판.. 한번 던져보실래요?ㅎ



 자, 컷은 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펌에 들어갑니다. 



 파마약 머리에 쭉 바르고서 얼굴에 묻을 수도 있고, 약 바른 거에 상관없이 할일 하시라고 눈쪽에 캡 끼워줍니다.



 바닥에 프린팅되어 있는 스타일 헤어나인!



 아까 처음에 등장했던 시술가격표입니다.



 잘되고 있는거 맞죠?



 열펌으로 갑니다. 아무래도 열펌을 하게 되면 컬이 잘나오고, 펌도 오래가죠.



 앗, 근데 갑자기 손에 장갑을 끼우시더니...음...뭐하시는 거죠?



 와우...열펌 하는 동안 손마사지 서비스! 으아 시원하겠다. 음...펌은 몰라도 손마사지는 제가 받아야 할 것 같은데....



 잠시간의 시간이 지난 후....



 짠! 열펌 종료! 우왓 컬 지대로 나왔습니다. 신기방기..ㅋㅋ..제가 태어나서 펌을 한번도 안해본 관계로 헤어샵 올때마다 이런거 보면 엄청 신기합니다.



 샴푸하고 머리 열심히 말려주시는 디자이너님...



 막바지 손질 해주십니다. 이제 거의 끝나가는 것으로 예상되는데...



 짠! 완성입니다. 어떠신가요?



 열펌으로 손상되었을 모발을 효과적으로 재생시켜주는 헤어 마스크팩 챙겨주십니다. 우왕..ㅎㅎ 사후관리까지..



 스타일헤어나인을 리뷰하면서 머리에 대해서는 아는 점이 많지 않은 관계로 섣불리 아는 척 하는 것보단 최대한 많은 사진으로 제가 본 그대로, 있는 그대로 전달시켜드리는 방향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무척이나 만족스럽게 펌을 했습니다. 제가 눈여겨본 점 중에 하나가, 시술을 받는 시간동안 디자이너님이 손님을 응대하시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어요. 물론 헤어 디자이너에게 1순위가 실력이지만, 얼마나 손님을 편안하게 대하는지도 상당히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렇게 하시면 힘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 조성 킹왕짱이시더군요..덕분에 저도 즐거워서 이것저것 카메라에 대한 것도 열심히 설명드리고 왔답니다. 상도역에 위치한 스타일 헤어나인! 갑자기 파마하러 가고 싶은 생각 드시지 않으시나요?ㅎㅎ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으로 제게 다음 추천과 네스커 후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