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417

머큐리 오버액션토끼 10,000mAh 보조배터리 두루두루 살펴보기 머큐리 오버액션토끼 보조배터리(10,000mAh)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캐릭터가 오버액션토끼입니다. 카톡 이모티콘도 죄다 오버액션토끼... 이번에 2주동안 좀 고생을 해서 스트레스나 풀자는 마음으로 간만에 쇼핑을 좀 했습니다. 아, 그런데 구입 과정이 너무 힘들었어요. 전 쇼핑을 할 때 엄청 검색해보고, 후기 보고 하면서 고심하는 편인데, 오버액션토끼 10,000mAh 보조배터리에 대해서는 리뷰가 단 한 개도 없더라구요. 제품 리뷰 잘 안쓰는데... 혹시라도 대충 감을 잡고 싶으실 분들을 위해 리뷰를 남깁니다. 오버액션토끼 캐릭터가 들어간 10,000mAh 용량 보조배터리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오늘 제가 소개할 머큐리 브랜드의 제품(3종), 그리고 샤오미의 2세대 보.. T's Shop/입양해온놈들 2019. 4. 19.
오재원(두산베어스)의 승리 버닝썬 스캔들 연루 루머, 카페 트리스트가 한 몫했다 KBO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주장 오재원이 빅뱅의 전 멤버 승리로부터 터져 나온 버닝썬 스캔들에 연루되었다는 의혹이 터진 가운데, 직접 관련 증거들을 공개하며 전면 부인에 나섰습니다. 승리의 버닝썬 스캔들과 관련하여 2017년 12월 9~10일 승리가 필리핀 팔라완 섬의 아만폴로 리조트를 통째로 빌려 6억 원을 들인 초호화 생일파티를 열었고, 이 자리에서 유흥업소 여성들까지 동원되어 성접대가 이루어졌다는 의혹이 제기됐죠. 각계 각층의 셀럽들이 이 자리에 초대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오재원 선수가 이 자리에 있었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과거 승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오재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탓이었죠. 이에 대해 오재원 선수가 오늘(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밝혔습..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9. 4. 17.
차명진 세월호 막말 파문, 이딴 관종 새끼가 국회의원이었다니... 어처구니가 없는 소식을 접하고 흥분이 가라앉지 않는 상황입니다. 차명진 전 자유한국당 의원이 어제(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유가족들을 향해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막말을 쏟아부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차명진(이하 호칭 생략)은 민중당 구로구 갑 지구당 사무국장으로 정치에 입문하여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의 국회의원 시절 보좌관과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의 경기도지사 시절 공보관 역임했던 인물입니다. 김문수 전 지사가 경기도지사 출마를 위해 국회의원직을 사퇴하여 치러진 2006년 보궐선거에서 한나라당 후보로 출마,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선거구의 국회의원이 되었죠. 정두언, 김용태 의원 등과 함께 소장파로 분류되어 당내 쇄신과 개혁을 주장했죠. 차명진이 본격적으로 뻘짓을 하기 시작한 것은 2010년 7월..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16.
세월호 참사 유가족, 세월호 참사 책임자 처벌 대상 명단 1차 공개하다 내일은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한 지 5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2014년 4월 16일 오전 8시 50분경 전남 진도군 조도면 부근 해상에서 476명을 태운 청해진해운 소속의 인천발 제주행 연안 여객선 세월호가 조난 신고를 보낸 이후 18일 완전히 침몰하게 된 사건이었죠. 총 304명이 사망하고 9명은 시신조차 수습하지 못했습니다. 탑승객 대부분이 수학여행을 가던 안산 단원고 학생들이었는데, 250여 명이 죽거나 실종됐죠. 역대 수학여행 사고 중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참사입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는 안전 불감증에 빠진 한국의 현실을 뼈아프게 느끼게 해준 비극이었습니다. 특히 해경을 위시한 정부의 대처는 세월호 침몰을 일부러 유발한 것이 아니냐는 절규가 나올 정도로 안일했습니다. 결국 이 사건은 박근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15.
삼풍백화점 붕괴 생존자의 글: 세월호가 지겹다는 당신에게 삼풍 생존자가 말한다 며칠 전 우연히 페북에서 이런 글을 봤다. 지속되는 국가 재난 중 어째서 세월호만 유난이냐는 목소리였다. 자칭 우파 여신이라는 분의 글이었다. 이 글을 보고 화가 나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아니 솔직히 말하면 한참을 울었다. 사람들 참 잔인하다고 생각하면서 말이다. 그러다가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삼풍백화점 사고 생존자니까 삼풍백화점 사고와 세월호 사고는 어떻게 다른지, 어째서 세월호 사고는 우리가 기억해야 하는지 말이다. 내가 직접 말해 줘야겠다고 생각했다. 먼저 삼풍백화점 사고는 사고 직후 진상 규명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루어졌다. 대통령이 대국민 담화를 통해 참담하고 비통한 얼굴로 머리를 조아렸으며, 피해 대책 본부가 빠르게 구성돼 사고의 원인을 조사하고 피해 보상을 약속했다. 당시 조순 서울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14.
헌법재판소, 낙태죄 헌법불합치 결정으로 사실상 위헌... 역사는 진보한다. 헌법재판소에서 낙태죄에 대해 사실상의 위헌인 헌법불합치 결정이 나왔습니다. 낙태죄에 대해 합헌 결정이 내려진 2012년 이후 7년 만이며, 낙태죄 조항이 도입된 1953년 이후 66년 만의 결정입니다. 헌법재판소에서는 오늘(11일) 오후 2시 헌법재판소 청사 1층 대심판정에서 자기낙태죄와 동의낙태죄를 규정한 형법 269조와 270조에 대해 산부인과 의사 A씨가 낸 헌법소원에서 헌법불합치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 사건의 쟁점은 임신 초기인 1~12주 사이의 낙태를 허용할 것인지에 대한 여부였습니다. 2012년 헌법재판소에서는 합헌과 위헌 의견이 4대 4로 동률을 이뤄 6명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현행 처벌 규정이 유지됐었죠. 당시 헌재는 "낙태죄 조항으로 제한되는 사익인 임부의 자기결정권이 위 조항을 통해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11.
제주 산방산탄산온천맛집 소인국테마파크맛집 서광보말칼국수, 한번 먹고 중독되버린 상태... 제주 산방산탄산온천맛집 / 소인국테마파크맛집 서광보말칼국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지난해 10월 중순경 서광보말칼국수를 우연히 방문하게 된 이후 벌써 두 번째 방문입니다. 올해 1월 제주도를 갔을 때에는 저 혼자 가서 보말칼국수를 먹었고, 이번엔 다시 엄마와 함께군요. 거의 서광보말칼국수는 제주도 필수 코스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산방산탄산온천을 무척 좋아라 해서 항상 들르거든요. 근데 서광보말칼국수에서 산방산탄산온천이 딱 9분 거리... 지난 1월엔 온천을 하고 왔었고, 이번엔 보말칼국수를 먹은 뒤 온천을 갔습니다. 온천 전후로 방문하기 무척 좋은 곳이예요. 음식이 무겁지도 않고. 하기 전과 하고난 후 중에 무엇이 더 좋았을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결론 내리지 못했습니다. 서광.. 맛있는 내음새/제주 2019. 4. 11.
박유천 기자회견 입장 전문, "황하나는 지나간 결혼 상대일뿐 마약 혐의와 무관" 그룹 JYJ의 멤버 박유천이 최근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영 명예회장의 외손녀인 황하나의 마약 투약 혐의에 연루되었다는 풍문에 대해 기자회견을 자청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유천은 "결단코 한 적이 없으며 이것은 연예인 박유천으로서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하는 문제를 넘어서 제 인생 모든 것이 부정당하는 일"이라고 강력히 주장했습니다. 박유천이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오후 3시반 경 박유천이 황하나 마약 수사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갖는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오후 6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매화홀에 나타난 박유천은 자신이 황하나의 마약 투약과 관련되어 있다는 의혹에 대해 부인한 것을 비롯해 황하나의 관계에 대해 밝히기도 했죠. 황하나의 마약 투약에 박유천이 언급되는 이유는 바로 두..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10.
조성진 -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제3번 Op.30 (제14회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 파이널) 오늘의 주인공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입니다. 2015년 한국인 최초로 제17회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면서 한국 클래식 음악계의 스타로 떠올랐죠. 24세의 젊은 나이 임에도 조성진은 이미 그 이름을 한국 음악계에서 빼놓을 수 없을 정도의 피아니스트가 되었습니다. 조성진에 대해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소개들이 많으니 통과하기로 하구요. 오늘 소개할 영상은 조성진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기 전인 2011년, 제14회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에서의 3라운드(파이널) 영상입니다. 조성진은 이 대회에서 3위를 했는데요. 파이널에서 조성진이 연주한 곡은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협주곡 제3번으로, 피아노 전공생들은 물론이고 많은 클래식 애호가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곡입니다. 라흐마니노프가 미국으로 망.. 이것이 나의 인생/즐겨듣고즐겨보고 2019. 4. 9.
제주공항 근처 횟집 청해야, 바다뷰에 상다리 휘는 회에 반한 솔직 후기 제주공항 근처 횟집 청해야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3박 4일간의 제주여행을 마무리짓기 위해 협재해수욕장에서 공항 근처로 왔습니다. 렌트카를 반납하기 전 마지막으로 들린 곳은 청해야 횟집.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6분, 용두암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한 횟집입니다. 6시 정각에 도착했는데, 기분 좋게 저녁시간 첫 손님입니다. 예약을 해뒀긴 했는데 자리가 많아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고 해서 좌식 테이블로 자리잡았습니다. 청해야는 좌식 테이블 외에도 입식 테이블, 그리고 야외 테이블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단체는 좌식 테이블로 많이 오시는 듯 하네요. 제가 들어간지 30분쯤 뒤에 8명 정도의 일행들이 뒷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거든요. 주차장도 갖추고 있구요. 유아가 포함된 가족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도 .. 맛있는 내음새/제주 2019. 4. 8.
조양호 한진그룹·대한항공 회장 회장 별세, 갑질·횡령도 죽음 앞에선 부질없었다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오늘 별세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조양호 회장이 한국시각으로 8일 새벽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병원에서 숙환인 폐질환으로 별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향년 70세. 조원태 대한항공 사장과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과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 등 3남매와 부인 이명희 전 일우재단 이사장이 조양호 회장의 임종을 지켰다고 합니다. 현지 소식통에 의하면 대한항공 임원들이 LA에 도착하는 대로 운구 절차를 협의할 예정이며, LA국제공항의 대한항공 화물 전용 터미널을 통해 운구가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운구는 최소 4일에서 일주일 가량 걸릴 것으로 보이구요. 故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은 한진그룹의 창업주 故 조중훈 회장의 장남으로 1949년 인천에서 출생했습니다. 인하대 공업경영학과..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8.
'문재인 빨갱이' 주장 유포시킨 민경욱, 이쯤되면 양아치 지난 4~5일동안 강원도 고성·속초·양양·강릉·동해 일대를 공포에 떨게 했던 강원도 산불이 진정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현장에서는 8천여 명의 인력과 장비 600여 대가 투입돼 잔불 정리와 뒷불 감시를 진행 중이라고 하죠. 정부에서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하고 총력을 다해 진화에 나선 덕분에 더욱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일선에서 화마에 맞서 싸운 소방 관계자 여러분들께 가장 큰 감사를 드리고, 일사천리로 위기대처에 나선 정부에도 칭찬을 해주고 싶습니다. 이것이 바로 세월호 참사 당시 우리가 외쳤던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나라다운 나라'겠지요. 이번 강원도 산불에 맞서 민관이 똘똘 뭉친 가운데,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도움은 고사하고 훼방을 놓는 무리들이 있다고 어제 포스트에서 언급을 한 적..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6.
강원도 산불 국가적 재난에도 나경원과 자유한국당에게 국민은 없었다 지난 4일부터 시작된 강원도 고성·속초·양양·강릉 산불은 그야말로 전쟁터를 방불케 했습니다. 건조경보와 강풍경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무섭게 타오른 불길은 밤새 지역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죠. 특히 고성·속초 지역이 피해가 막심했는데요. 4일 오후 7시 17분경 강원도 토성면 원암리 인근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은 고성 250ha, 속초 100ha를 태우고 말았습니다. 현재 경찰과 소방당국은 미시령쪽에서 속초 방면 7번 국도변에 있는 전신주의 진공부화 개폐기에서 불꽃이 난 것으로 추정하고 현장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현재는 큰불이 거의 잡힌 가운데 잔불 진화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인데, 피해 규모가 축구장 면적의 735배 정도나 된다고 합니다. 1명 사망에 11명 부상의 인명 피해가 발생했으며, 주택.. 카테고리 없음 2019. 4. 5.
손석희 앵커가 故 노회찬을 보내는 방법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오늘 좀 바쁜 일이 있어서 JTBC 뉴스룸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지인이 제게 URL 하나를 보내주더군요. 손석희 앵커의 앵커브리핑 영상이었습니다. 제목은 '노회찬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故 노회찬이라는 사람에 대한 정의를 제 생각과 가장 흡사하게 내려준 손석희 앵커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먹먹하네요. 오늘의 키워드 #JTBC #손석희 #앵커브리핑 #뉴스룸 #노회찬 #오세훈 여러분이 눌러주시는 아래의 ♡는 글을 쓰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4.
동탄참치 반송동맛집 원일참치, 참다랑어 마음껏 먹고 온 솔직 후기 동탄참치 / 반송동맛집 원일참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화요일의 고급진 술자리 한판이 담긴 포스팅입니다. 목요일부터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이 있어서 2주동안 강제 금주를 하게 되서... 2주동안의 아쉬움을 달래려고 동탄에 살고 있는 후배와 접선을 했습니다. 마침 몇 주 만에 카메라 수리도 마쳤겠다 가방 짊어지고서ㅎㅎ 반송동에 위치한 원일참치. 동탄에선 이름 꽤나 있는 참치전문점입니다. 원일참치의 내부. 전체 좌석이 카운터석과 룸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일행 만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많은 인원이 방문했을 때도 공간을 터 문제없이 대응이 가능합니다. 원일참치의 메뉴판. 4종류로 나뉘어진 코스 외에 참치 통머리, 참다랑어 가마 등 스페셜 메뉴도 있습니다. 저희 둘은 골드 스페셜.. 맛있는 내음새/경기 2019. 4. 3.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축구장 선거 유세로 경남 FC 벌금 2천만원, 민폐 진상 여기있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축구장 선거 유세는 결국 경남 FC가 제재금 2천만 원 징계를 받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일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상벌위원회를 열고 지난달 30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대구 FC와의 경기 시작 당시 황교안 대표와 강기윤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한 자유한국당 관계자들의 관중석 진입을 막지 못한 경남 FC에 제재금 2천만 원의 징계를 결정했습니다. 사건 당시 3일로 예정된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를 앞두고 황교안 대표와 강기윤 창원시 성산구 국회의원 후보자 등은 자유한국당 당명이 인쇄된 붉은 점퍼를 입고 경기장에 입장해 관중석의 축구팬들을 향해 기호 2번을 상징하는 손가락 두 개를 펴보이거나 악수를 나누는 등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당시 상황에 대해 알려진 것을 들으면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9. 4. 2.
제주 서문시장 맛집 한아름 정육마트, 1인분 가격으로 3인분 먹는 흑돼지 파티! 제주도에 올 때마다 도착한 날이든 떠나는 날이든 꼭 하루는 공항 근처에서 잡니다. 월요일 숙소로 잡은 곳은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이화 호텔. 저렴저렴합니다. 술을 마셔야 하니 여기 차를 세워두고, 카카오 택시 불러서 서문시장으로 향합니다. 서귀포에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 있고, 제주에는 동문공설시장과 서문공설시장이 있죠. 서문시장으로 갑니다. 택시타고 10분 정도. 삼천 얼마 나와요. 제가 픽해놓고 다니는 곳은 한아름 정육마트. 시장에 진입하자마자 보입니다. 한우를 비롯해서 제주 흑돼지, 제주 백돼지 등으로 나눠 팔구요. 족발, 간·천엽, 육회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처럼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식당으로 가져가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인원 수와 무엇을 먹을지 말하면 적당히 먹기 알맞게 .. 맛있는 내음새/제주 2019. 4. 1.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