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의 인생/My Music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by T

자발적한량 2008. 6. 22.
728x90
반응형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by T
최용덕 작곡 / 최용덕 작사

1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그렇게 살 순 없을까
욕심도 없이 어둔 세상 비추어  온전히 남을 위해 살듯이
나의 일생에 꿈이 있다면  이 땅에 빛과 소금 되어
가난한 영혼 지친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고픈데
나의 욕심이 나의 못난 자아가  언제나 커다란 짐 되어
나를 짓눌러 맘을 곤고케 하니  예수여 나를 도와 주소서
2
예수님처럼 바울처럼  그렇게 살 순 없을까
남을 위하여 당신들의 온몸을  온전히 버리셨던 것처럼
주의 사랑은 베푸는 사랑  값없이 그저 주는 사랑
그러나 나는 주는 것보다  받는 것 더욱 좋아하니
나의 입술은 주님 닮은 듯하나  내 맘은 아직도 추하여
받을 사랑만 계수 하고 있으니  예수여 나를 도와 주소서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복구총회 제일성민교회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