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자신의 근황 밝히며 '응사' 언급 화제

Posted by 사용자 자발적한량
2013. 12. 24. 23:23 이것이 나의 인생/스타데일리뉴스

본 기사는 스타데일리뉴스에 송고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바로가기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태지, 자신의 근황 밝히며 '응사' 언급 화제

'응사'보며 팬들 떠올린다 밝혀

2013년 12월 24일 (화) 23:17:41


▲ 출처: 서태지닷컴


[스타데일리뉴스=이태준 기자]가수 서태지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서태지는 24일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메리 크리스마스 호호호(Ho Ho Ho)'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서태지는 "어제 신비주의 사진은 좀 웃겼어? 나 멀쩡한 사진은 별로 없지만 그런 사진들은 엄청 많아 우울해지면 전화해~ 그런데 드라마들 잘 안보나 봐? 어제 나의 드라마 패러디는 바로 눈치 못 채던데? 사실 나도 TV는 거의 못 보는데 얼마 전 ‘상속자들’이랑 ‘응사’만큼은 본방사수를 했지~ ‘상속자’는 안방마님 덕분에 재미있게 잘 보았고 ‘응사’는 우리의 젊은 시절 이야기라 안 볼 수가 없지~"라며 SBS 드라마 '상속자들'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애청하고 있음을 밝혔다.


특히 서태지는 '응사'에 대해 "특히 윤진이는 신기하게도 딱 그 당시 너희들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 있더라고 스타일이며 표정이며 그 불 같은 성격 그래서 미소 지으며 잘 보고 있어~ 근데 내 변기통은? 이제 내도 응 좀 싸게 변기통 돌리도!"라며 언급을 했다.


서태지가 언급한 장면은 7일 방송분인 15화 중 한 장면으로, 서태지의 갑작스런 은퇴발표로 식음을 전폐하고 폐인 생활을 하는 여자친구 조윤진(도희 분)을 위해 남자친구인 삼천포(김성균 분)가서태지의 집에서 변기를 떼어온 에피소드다.


한편 지난 6월 배우 이은성과 자택에서 결혼식을 올린 서태지는 9집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이 글에 동감하시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