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씨잼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 대마초 정돈 피워야 리얼 힙합?

자발적한량 2018. 5. 28.
728x90
반응형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래퍼 씨잼(본명 류성민, 25)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연예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씨잼이 '마약류 관리에관한법류위반 혐의'로  구속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씨잼은 지난 4월 연희동의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씨잼의 측근은 "호기심에 대마초를 피운 것 같다"며 "누군가의 신고로 적발되었다"고 전했는데요.



경찰이 씨잼의 자택을 압수수색한 것을 비롯해 마약류 반응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씨잼 역시 대마초 혐의를 인정했고, 이에 따라 현재 수원구치소에 수감된 상태로 추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씨잼은 오늘 오후 8시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음은 끝내놓고 들어간다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반려견을 품에 안은 사진을 올려둔 상태. 딱히 반성의 기미는 보이지 않고 장난스럽기만 했죠. 네티즌들의 댓글을 살펴보면 '그 와중에 귀엽다' '리얼힙합'이라는 반응과 '대마초 피우다 걸려놓고 자랑이다' 등의 반응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한편 씨잼의 소속사인 저스트 뮤직은 디스패치의 보도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황. 수장인 스윙스의 故 최진실 고인드립  가사 논란에 이어 또 한번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네요. 2013년 싱글 앨범 'A-Yo'로 데뷔해 Mnet '쇼미더머니5' 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주가를 올려오던 씨잼. 이번 대마초 흡연이 씨잼의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유튜브에서 만나는 토털로그 TV 보기

블로그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를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키워드

#씨잼 #대마초 #저스트 뮤직 #힙합 #쇼미더머니 #마약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