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썰을 풀다

송지은 박위 열애, 걸그룹 시크릿 출신 여배우와 전신마비 유튜버의 사랑

자발적한량 2023. 12. 22.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는 좀 슬픈 소식입니다. 제가 군복무를 할 때 제일 좋아했던 걸그룹 중 하나가 시크릿이었습니다. 'Shy boy' '별빛달빛' '사랑은 Move' 등이 정말 제 취향이었고, 그 중에서도 제일 제일 좋아했던 멤버는 바로 송지은. 한선화가 탈퇴한 이후 시크릿은 송지은, 전효성, 정하나 3인조로 재편됐으나, 2021년 멤버 전원이 소속사를 떠나고 TS엔터테인먼트가 폐업하면서 사실상 해체 상태가 되었고, 송지은은 간간히 연기 활동 및 가수 활동을 이어왔지만 2021년 이후로는 이렇다할 활동이 없는 상황. 그런데 어제 송지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송지은은 "성탄절을 앞두고 제 삶에 선물과도 같이 찾아온 소중한 사람을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한다. 사랑하는 저의 연인"라면서 유튜버 박위와 찍은 커플 사진 몇 장을 공개했습니다. "제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오랜 기간 송지은이라는 사람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제 짝꿍과의 만남을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달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는데요.

 

728x90

 

또한 송지은은 박위의 유튜브 채널인 '위라클'을 언급하며 "새해에는 유튜브 '위라클' 채널을 통해서도 자주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린다"며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시라.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죠.

 

한편 박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은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박위는 "작년 겨울, 욕창으로 수개월 간의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겪으며 제 인생에 대해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다"며 "그런 고난의 시간이 지나고 제게 큰 선물같은 사람이 찾아왔다.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 마음은 여리지만 강인한 신앙을 가진 지은이를 만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박위는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었다"면서 "앞으로 저희 만남을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위는 현재 50만 구독자 수를 기록 중인 유튜브 채널 '위라클(We+Miracle)'을 운영하는 유튜버로, 9년 전인 2014년 낙상 사고를 당해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재활을 통해 일부 움직임을 회복했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죠. 특히 박위는 KBS에서 방영된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학교2', '비단향꽃무' '부활' '마왕' '상어'을 비롯해 tvN '기억' '아름다운 세상' JTBC '발효가족' '기적의 형제' 등을 연출한 박찬홍 감독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덕분에 박위의 '위라클'에는 조여정, 최강희, 박진희 등 톱스타들이 등장해 인터뷰를 하는 등 운동, 운전,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던 MBC '일타강사'에 출연해 박위는 "앞으로 유재석 씨 같은 예능 MC가 되는 것이 꿈"이라며 특히 여행 프로그램 MC를 꼭 해보고 싶다고 말할 만큼 능숙한 말솜씨를 갖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출신의 크리에이터 초아가 "AOA 탈퇴 후 마음이 힘들었던 시기에 박위의 영상을 구독하며 힘을 얻었다"고 밝히기도 했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