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Shop/입양해온놈들

따뜻한 수면양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하여!

자발적한량 2009. 2. 15.
728x90
반응형
 위드블로그에서 수면양말 리뷰어에 선정되었습니다. 적벽대전2에 이어 두번째네요~ 감사합니다..^^ 집으로 수면양말  두 켤레가 도착을 했네요. 센스..^^ 일단 한켤레는 T군이 직접 사용해보기로 했구요. 한켤레는 엄마한테 줬답니다. 남자인 제가 한번 써보고 여자인 엄마가 한번 써보려구요..ㅎㅎ 나름 공정한 리뷰가 되기 위해서..ㅋㅋ 당첨되고서 동생에게 수면양말이 뭐냐고 물어봤더니 이상하게 쳐다보더군요..수면양말을 모르냐면서..T군이 이상한건가요?ㅠㅠ


 일단 T군에게는 실패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T군은 더위를 무척 많이 탑니다. 잘 때 속옷만 입고 나머진 다 벗고 자죠..겨울에도 배까지만 이불 덮고 자거든요..양말까지 신고 자려니 도저히 잠을 이루질 못하겠더라구요. 더위를 많이 타시거나, 땀이 많으신 분들, 잘 때 가볍게(!) 주무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셔야 할 듯 합니다.


 엄마에게는 대성공입니다. 일단 결과부터 말하면 수면에 무척이나 도움이 된다는군요. 엄마가 손발이 무척 찹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전기장판을 깔고 주무시는데 그래도 발은 차가워하셨죠. 발이 따뜻한 것이 수면에 도움이 되는 걸까요? 수면양말이 수면에 어떻게 영향을 끼치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일단 발이 따뜻해지는 효과는 확실합니다.


 그리고 착용감 또한 무척이나 좋습니다. 촉감이 장난이 아니더군요..완전 보드라워요..탁텔사라는 소재가 사용되었는데요. 착용감이 좋고 보온성이 높아 수면양말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두한족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란 뜻이죠. 족욕, 발마사지, 발지압 등 발에 신경쓰는 이유가 다들 있죠..보온효과에는 T군이 보증을 하겠습니다. 발에 열이 없으셔서 차가워하시는 분들께 권하고 싶습니다.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절대 권하고 싶지 않구요. T군이 열이 많은 사람에 속하니..답답하고 발에 땀이 차는 그 느낌은...ㅠㅠ 무조건 수면양말이 도움이 된다고 사지 마시구요. 맞는 사람이 사셔서 쓰시면 분명 효과를 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몸의 가장 밑에 있는 발. 사실 발에 사람들의 관심이 가게 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언젠가 한번 발에 우리 몸에 관련된 모든 혈이 다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발이 중요하단 말이죠. 위에 써놓았듯이 족욕, 발마사지, 발지압은 물론 오늘 소개한 수면양말까지..이제야 발에 관심을 갖게된 현대인들. 부작용 걱정이 없는 수면양말. 여러분께 한번 추천드려 봅니다. 다만, 무조건 권하진 않구요. T군이 쓴대로 맞는 사람들에게 말이죠..^^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