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16

스캇 반 슬라이크 두산 베어스 새 외국인 타자! 류현진의 옛 동료로 1위 굳히기!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가 1위를 굳히려고 작정을 한 모양입니다. 두산 베어스는 그간 극도의 난조를 보여온 외국인 타자 지미 파레디스를 퇴출하고 그를 대체할 선수로 스캇 반 슬라이크를 선택했습니다. 두산 측은 26일 "반 슬라이크와 연봉 32만 달러(약 3억6000만원)에 계약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의 경력 등을 고려했을 때 상당히 저렴한 계약입니다. 스캇 반 슬라이크는 우리에게 무척이나 익숙한 선수입니다. 바로 미국 프로야구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에서 '괴물투수' 류현진과 한솥밥을 먹던 선수이기 때문이죠. 반 슬라이크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LA 다저스에서 355경기에 출장, 타율 0.242, 29홈런, 95타점의 성적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6. 26.
5·16 군사쿠데타의 주역 김종필에게 훈장(무궁화장) 추서? 문재인 정부 그럼 안돼! (feat. 황교익)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김종필 전 국무총리가 23일 오전 8시 15분경 노환으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92세. 김 전 총리는 이날 오전 중구 신당동 자택에서 119 구급대에 의해 한남동에 위치한 순천향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유족으로는 아들인 김진과 딸 김복리가 있습니다. 김종필 전 국무총리는 김영삼·김대중 전 대통령과 함께 이른바 '3김 시대'로 정치권을 풍미했던 인물입니다. 'JP'라는 줄임말 외에도 쿠데타 원조, 중앙정보부 창설자, 풍운의 정치인, 영원한 2인자, 처세의 달인 등 그에게 붙는 별칭에서 알 수 있듯 영욕의 세월을 보내왔죠. 놀랍게도 그의 사망 뉴스의 댓글을 살펴보면 부정적인 내용이 절대..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25.
윤서인, 난민 지지 요청한 정우성 저격...찌질함만 남았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만화계의 이슈메이커, 자신과의 고독한 싸움을 이어가고 있는(윤적윤: 윤서인의 적은 윤서인), 윤서인이 또 다시 해냈습니다. 윤서인은 그간 웹툰에서 아동 성폭행범 조두순을 희화화시켰다가 피해자 가족으로부터 고소를 당한 것을 비롯해 대구 왕따 자살 사건 직후 '자살하는 아이의 부모가 문제'라고 웹툰에서 언급을 하는 등 각종 막말과 수준 이하의 만화로 논란을 일으켜 온 인물이죠. 오늘도 또 실시간 검색어를 열심히 기어 올라온 윤서인. 이정도면 셀럽이네요. 윤서인의 이번 상대는 정우성. 정우성을 대상으로 어그로를 끄는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지난해 정우성이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총파업 지지 영상을 게재했을 당시 윤서인은 "남자는 역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21.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회식 화랑2(화랑투), 꼼장어 먹을래 쭈꾸미 먹을래? 압구정로데오맛집/압구정회식 화랑투(화랑2)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요새 들어 부쩍 술만 마시고 다니는 것 같네요.이날은 압구정로데오의 단골 헤어샵에서 머리를 하고 바로 술로 이어진 날이었습니다.오랜만에 꼼장어가 땡겨서요. 압구정로데오에서 꼼장어를 먹을 땐 바로 이 곳, 화랑투로 갑니다. 크크. 첫 손님입니다. 화랑투는 보시는 것처럼 실내와 야외로 되어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람들 오가는 것도 보면서 피크닉 기분으로 드셔도 좋고..근데 제가 갔던 날은 처음에 야외에 자리를 잡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는 바람에 후다닥 안으로 들어왔네요. 사실 비가 와도 요렇게 캐노피 천막을 쳐두기 때문에 문제 없긴 합니다.제가 갔을 땐 아직 천막을 안 친 상태였어서 실내로! 화랑투의 메뉴판입니다.꼼장어와 쭈꾸미가 각각..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6. 18.
문재인 대통령님!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사퇴를 만류해주세요! (청와대 국민청원)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6·13 지방선거 개표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출구조사 결과 더불어민주당의 압승,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의 참패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미 자유한국당 재건비상행동 등은 6·13 지방선거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고 홍준표 대표 등 지도부의 전원 사퇴를 요구하고 있고, 언론에서는 홍준표 대표가 이르면 내일 대표직을 사퇴할 것이라는 보도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순항과 6·13 지방선거 승리의 커다란 요인 중 하나가 홍준표 대표의 존재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정말 안타까운 마음에 청와대 국민청원을 처음으로 넣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 제 의견에 동감해주실 분들은 링크를 타고 가셔서 청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홍..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13.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의 유재석 파란 모자 비판, 이쯤되면 정신병이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 투표 마치셨나요? 전 지난 토요일에 사전투표를 마친터라 가족들과 점심식사를 하고 강아지와 한강 산책을 다녀왔네요. 그런데 다녀오니 놀라움에 웃음만 터져 나오는 일이 하나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투표날이 되면 직업 정신 투철하신 우리 기자 분들께서 어김없이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연예인들의 투표 소식 전하기죠. 투표소 앞에 진을 치고 대기하다 연예인들이 보이면 셔터를 누르기도 하고, 연예인들의 SNS를 찾아다니며 투표 인증샷을 고대로 가져와서 기사를 쓰기도 합니다.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을 아실런지 모르겠네요. 초선이지만 나름 듣보잡은 아닙니다. KBS 9시 뉴스 앵커까지 맡았던 사람이니까요. 박근혜 정부에서는 청와대 대변인을..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13.
이부망천 망언 내뱉은 정태옥 자진탈당, 자유한국당 소멸의 전주곡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6·13 지방선거를 불과 이틀 앞둔 상황에서, 자유한국당의 소멸을 알리는 전주곡이 여기저기서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여론조사 결과 공표 금지 전 마지막으로 진행된 방송 3사 공동 여론조사 결과 17개 광역단체장 중 무려 14곳을 더불어민주당이 앞서고 있었죠. 심지어는 보수의 철옹성인 경북도지사마저도 자유한국당 이철우 후보가 오중기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불과 한 자리 수 차이로 힘겹게 앞서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민주당 내에서는 "지금껏 이토록 분위기가 좋은 적이 없었다"는 목소리가 흘러나오며 마지막까지 총력전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에 비해 자유한국당 측은 사실상 선거를 포기한 게 아니냐 싶을 정도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유한..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11.
6·13 지방선거! 아름다운선거 행복한 우리서울, 서울시민의 손에서 시작된다! 주말에 친구의 초대로 배우 박보영의 첫 팬미팅에 갔다가 그냥 들어가기 너무 아쉬워 발걸음을 옮긴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쪽은 아직 해가 저물지도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북적대고 있었습니다. 밤도깨비 야시장은 어느 쪽으로 가든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또 하나의 핫스팟이 있었으니... 바로 광통교와 모전교에 설치된 6·13 지방선거 '유권자' 인증 포토존이었습니다. 다리를 건너시던 분들이 여기에 사람이 왜 몰려있나 싶어 보다가 뒤쪽을 보고선 너나할 것 없이 인증샷을 찰칵찰칵. 저도 차례를 기다리다 포토존에서 아래쪽을 내려다 보았는데요.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이해 서울시선관위에서 투표함 모형의 조형물을 길다랗게 설치한 장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전교부터 광통교까지 쭉 ..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8.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 김영환·공지영의 협공..법적대응이 불가피하다 (feat. 주진우 기자)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6·13 지방선거가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간 지방선거에서 서울시장 선거가 '지방선거의 꽃'으로 불렸는데, 아무래도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다른 지역에 더 주목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원순 후보가 김문수·안철수 후보 등을 압도적인 지지율로 앞서고 있기 때문이죠. 서울시장 선거보다 유권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은 전 도지사와 대통령의 최측근이 맞붙는 경남도지사, 새누리당 출신 도지사가 민주당 입당 가능성까지 내비치고 있는 제주도지사, 그리고 바로 경기도지사입니다. 경기도지사는 현직 도지사인 남경필 후보와, 재선으로 8년간 성남시의 도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이재명 후보가 맞대결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재의 지지율은 이재명 후보가..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7.
[마감] 2018년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i n v i t a t i o n2018년 6월 두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남은 초대장 수 : 00/03)반드시 내용을 읽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잘 읽지 않으시고 무조건 댓글을 달아주셔서 초대장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에 비해 좀 더 개성있는 자신만의 설치형 블로그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천 해드려요. 아시다시피 티스토리 블로그는 기존 사용자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이유와 E-mail 주소, 예전 블로그 주소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초대장을 받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 일상생활/어바웃 토털로그 2018. 6. 6.
녹색당 신지예 후보 선거 벽보 훼손 사태, 치졸한 남근주의에 숨이 막힌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신지예 녹색당 서울시장 후보를 아시나요? 신지예 후보는 1990년생으로 광역단체장 후보 중 최연소인 후보입니다. 그런데 노원구, 강남구 등 곳곳에서 신지예 후보의 벽보가 훼손되거나 벽보를 감싸고 있는 비닐이 찢긴 채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해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고발장을 접수받은 경찰이 수사에 나선 상태입니다. 경악스럽게도 벽보 속 신 후보의 눈을 불로 지져놓은 곳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공직선거법상 정당한 사유 없이 선거 벽보나 현수막 등을 훼손·철거하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4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범죄죠. 그런데 도대체 왜 신지예 후보에 대한 이런 공격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여성혐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신..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5.
김경문 NC 다이노스 감독 사퇴, 2011년의 두산과 2018년의 NC는 닮았다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김경문 NC 다이노스 감독, 성적부진 책임 지고 전격 사퇴 2018 신한은행 MY CAR 프로야구에서 시즌 최하위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김경문 감독이 성적부진의 책임을 지고 전격 사퇴했습니다. NC 다이노스는 3일 밤 보도자료를 통해 김경문 감독이 물러나고 유영준 단장이 감독 대행을 맡아 남은 시즌을 치르게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김경문 감독은 이후 구단의 고문 예우를 받게 되며, 김종문 미디어홍보팀장이 단장 대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NC 측은 보도자료 속에서 '현장 리더십 교체'라는 표현을 쓰며 구단의 경질 결정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지난 달 창단 첫 10위라는 참혹한 결과를 마주하게 되었고, 현재까지도 9위인 .. 이것이 나의 인생/두산베어스와 야구이야기 2018. 6. 4.
오연준 아이유 콜라보에서부터 혁오·멜로망스까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400회 특집!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400회를 맞이했습니다. 2009년 4월 24일 첫 전파를 탄 이후 한국의 가장 대중적이고 대표적인 음악 소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 명성에 걸맞게 400회 특집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되었죠. "지난 9년동안 한주 한주 채워나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오늘처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박수와 환호 때문"이라고 소감을 밝힌 유희열의 인사로 시작된 400회 특집 방송은 'Thank you for the music-덕분에 살아남았습니다'를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닝 무대부터 무척이나 화려했는데요.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오연준, 10cm(권정열), 혁오, 멜로망스, 조현아, 아이유..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6. 3.
김교순의 충격적인 근황, 김교순은 어쩌다 '펭귄 할머니'가 되었나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교순을 기억하는 중장년 세대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TBC 드라마로 데뷔한 후 드라마 '만추', 영화 '상록수' '무진 흐린 뒤 안개' '좁은 길' 등으로 70년대 당시 최고의 여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배우죠. 이후 재일교포와 결혼한 뒤 90년대에 들어 모습을 감춰 더이상 소식을 들을 수 없었는데요. 그런데 김교순의 충격적인 근황이 알려지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TV조ㅈ선 '구조신호 시그널'에서는 쓰레기 더미와 벌레들이 가득한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김교순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새까만 옷과 진한 눈썹, 새빨간 립스틱을 바른 모습을 하고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해 김교순을 모르는 젊은 층에게는 '펭귄 할머니'라고 .. 일상생활/썰을 풀다 2018. 6. 2.
신논현역고기집 신논현역고기맛집 우생한우, 1+한우가 삼겹살 가격이라니! 신논현역고기집/신논현역고기맛집 우생한우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신논현역에 위치한 우생한우. 아마 신논현역에서 한우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신논현 메인에서 5분 정도 떨어진 곳인데, 여기까지만 와도 훨씬 쾌적합니다. 1+등급 한우 모듬구이가 1인분(150g)에 15,000원... 크으... 우째 이런 가격이... 들어가자마자 볼 수 있는 정육 코너. 주문을 받으면 여기서 고기를 바로 손질해서 가져다 줍니다. 처음에 들어갔을 땐 회식에 뭐에 손님이 하도 많아서 마지막에 나갈 때쯤 찍은 내부.꽤나 넓습니다. 단체로 방문해도 문제없는 넓이. 우생한우의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한우와 한돈이 있구요. 신선한 한우를 산지에서 수급받는 덕에 육사시미와 육회도 .. 맛있는 내음새/서울-강남 2018. 6. 2.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 충돌 영상! 테러(?)로 선거운동 중단, 유리몸은 쉬세요:) 영상을 통해 해당 포스트를 요약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온 6·13 지방선거의 유세가 어제(5/31)부터 시작됐습니다. 곳곳에서 출정식 등 행사가 진행되었죠. 최근 진행되고 있는 남북관계의 변화를 비롯해 문재인 정부의 중간 평가로 볼 수 있는 이번 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은 상당히 공을 들이고 있지만, 이에 비해 자유한국당은 애시당초 선거를 미리 포기한 건가 싶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한국갤럽이 발표한 문재인 대통령의 직무수행평가에서 무려 75%가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은 것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은 53%의 지지율을 기록했죠. 사실 이런 상황에서 자유한국당(이하 자유당)의 맥이 풀리는 것도 어찌보면 당연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자유당이 비빌 언덕이 있으니, 바로 박정희의.. 내가 밟고 있는 땅/우리가 살아가는 세상 2018. 6. 1.

💲 추천 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