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Tip Tip!/Life

2018 CGV VIP 선정 기준 및 등급 발표! 그 혜택은?

자발적한량 2018. 1. 12.
728x90
반응형


전 3대 멀티플렉스 체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중 CGV와 메가박스를 집중적으로 이용합니다. 집 근처에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여의도, CGV영등포, 메가박스 이수, 메가박스 센트럴 등이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CGV와 메가박스는 10년동안 VIP 등급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멀티플렉스 VIP 등급 제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선 메가박스를 먼저 언급하고 넘어가야 겠네요. CGV는 2107년 대대적으로 VIP제도를 손보았습니다. SVIP 등급을 신설하는 한편 유지 기간을 조정하고 혜택을 다양화했죠. 혜택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장점은 기존 제도를 그대로 유지했구요. 약간 메가박스가 이러한 CGV의 변화에 멘붕이 되었다고 할까요? 작년에도 그러더니 올해도 2018년도 VIP 제도에 대한 공지가 현재까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자꾸만 늦어지는 메가박스의 VIP 제도. 메가박스와 CGV 모두 VIP 등급인 제 입장에서 볼 때 메가박스의 VIP 제도에 대한 만족도는 상당히 떨어지는 편입니다. 이에 대한 보완이 시급해보이네요.



CGV는 1월 1일부터 9일까지 등급 조정기간을 거쳐 10일부터 2018년 VIP 등급 적용을 시작했습니다. 작년에 대대적으로 손을 보면서 꽤나 체계적인 시스템을 잡아두었기 때문에 앞으로 딱히 변화가 필요없어 보이는데요. 올해도 역시 VIP, RVIP, VVIP, SVIP 4개 등급으로 나뉘었으며, VIP 혜택은 12월 31일까지 적용시켰습니다. VIP를 제외한 3개 등급은 A·B형 외에도 DIY형을 두어 VIP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구요.




저 같은 경우는 매년 선택했던 것과 같이 DIY형을 선택하여 골드클래스, 2D/3D 평일 무료, 아트하우스관 평일 무료 등의 쿠폰을 선택했습니다. CGV VIP 제도의 특징 중 하나는 'VIP 리필적립'이라고 하여 각 등급의 선정기준을 달성했을 경우 그 다음 달 초부터 1~5%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는 점입니다. 은근히 쏠쏠합니다. 예전에는 선정기준을 채우고 나면 끝이었는데, 복리로 굴러가는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그 외에도 CJ ONE 포인트로 일정한 수량만큼 포인트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도 좋고, SVIP와 VVIP에게 주어지는 스페셜 기프트도 쏠쏠한 재미입니다. 자, 2018년 한해도 영화와 함께 하는 여가 생활 해보도록 할까요?


오늘의 키워드

#CGV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영화 #CGV VIP 혜택 #메가박스 VIP 혜택  


글의 내용이 유익하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