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Tip Tip!/iPhone

[iPhone]알아두면 좋은 Tip 1-1탄, 아이폰에서 사진보관함 삭제하는 법

자발적한량 2012. 2. 8.
728x90
반응형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T-Tip Series Ⅰ-ⅰ, 아이폰에서 사진보관함 삭제하는 법 
 


   '알아두면 좋은 T-Tip Series' 첫번째 주인공은 아이폰입니다. 작년 11월 11일 아이폰 4S가 출시된 날 1차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이 정도 썼으면 사람들과 함께 정보 공유 좀 해야겠네요. 첫 포스팅은 아이폰에서 사진보관함을 지우는 방법입니다.  


  사진 어플에 들어가면 카메라 롤, 카메라 스트림과 같은 폴더 외에도 T군이 만들어놓은 Lovely와 일반배경 폴더가 뜹니다. 오늘의 작업은 사진 보관함 및 폴더를 삭제하는 겁니다. 아이폰 내의 기능에서는 이 폴더를 삭제할 수가 없어서 아이튠즈를 사용할 겁니다.



 우선 바탕화면에 새 폴더를 하나 만듭니다. 이름 상관없구요. 빈 폴더면 됩니다. 음..배경화면이..조금 부끄럽네요. 신세경 좋아합니다. 하하.

 


 iTunes를 실행합니다. 아이폰이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좌측 메뉴 중 '장비' 란에 연결되어 있는 아이폰이 뜨지요. 클릭 하신 뒤 '사진'으로 갑니다. 다음으로부터 사진 동기화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그 곳을 눌러서 폴더 선택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아까 바탕화면에 만들어둔 폴더를 찾아 확인을 눌러줍니다.


 폴더 선택이 끝났으면 좌측 하단의 적용을 눌러서 동기화를 시키면 끝입니다! 자, 이제 한번 확인해볼까요?

 보시는 바와 같이 사진 보관함을 포함한 폴더들이 사라지고 카메라 롤만 남았습니다. 깔끔한 앨범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지금 한번 따라해 보세요..^^

아이폰에서 사진보관함 제거하는 법!

1. 새 폴더를 생성한다.(빈 폴더여야 하고, 이름이나 위치는 상관없음)
2. 아이튠즈 실행 후 '장비'에서 연결된 아이폰을 선택, '사진'에서 다음으로부터 동기화 옆의 '폴더 선택' 클릭
3. 1번에서 생성한 폴더를 선택 후 확인
4. 적용을 클릭하여 동기화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 !
 여러분의 클릭 한번이 T군을 힘 팍! 나게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 추천 글